자주 묻는 질문 10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139


[효쏙] 자주하는 질문 


Q. 섭취법이 궁금해요!

A. 1일 1회 1포 식후 섭취이며 과식을 하셨거나 야식을 드신 경우에는 1포 더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루만 드셔도 되고 물이나 우유에 타드셔도 괜찮습니다.



Q. 임산부/수유부 섭취 가능한가요?

A. 효쏙은 일반식품으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지만 임산부, 수유부의 경우 예민한 시기이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Q. 지병이 있어요. (+ 복용 중인 약물이 있을 경우)

A. 효쏙은 일반식품으로 편하게 섭취 가능하지만 복용 중인 의약품이 있는 경우 상세페이지에서 전 성분 확인 후,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Q. 다른 영양제와 같이 먹어도 되나요?

A. 효쏙은 일반식품으로 다른 영양제와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다만 복용 시 30분~1시간 간격을 두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Q.  음주 전/후 섭취 가능한가요?

A. 효쏙은 음주 직후 섭취를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음주하시는 시간과는 5시간 이상 차이를 두고 섭취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65


[스카이메모리] 자주하는 질문 



Q. 섭취법이 궁금해요!

A. 하루 2정 식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Q. 효과가 궁금해요!

A. 스카이메모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드리는 제품입니다. 다만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누구나 먹을 수 있나요?

A. 스카이메모리는 7세 이상부터 섭취 가능하며, 1일 2정 식후 섭취하시면 됩니다. 다만 특이체질이거나 지병, 드시는 약이 있는 경우에는 전성분 확인 후  전문의 상담을 통해 섭취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Q. 다른 영양제와 같이 먹어도 되나요?

A. 스카이메모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다른 영양제와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다만 30분-1시간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155


[브이젠] 자주하는 질문 



Q. 섭취법이 궁금해요!

A. 1일 3정 식후섭취로 아침 또는 점심에 한 알, 식사량이 평균적으로 많은 저녁에 두 알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 식습관에 따라 변경가능하며 반드시 식후에 드셔주시길 바랍니다.



Q. 제품 효과가 궁금해요!

A. 브이젠은 브로멜라인/파파인/칼륨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일반식품(소화효소)으로,

효능효과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는 것은 광고 법률상 위배되어 설명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성분들에 대해 검색해보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하십니다.



Q. 청소년 섭취 가능한가요?

A. 브이젠은 일반식품으로 편하게 섭취 가능하지만,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 전문의 상담 후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Q. 임산부/수유부 섭취 가능한가요?

A. 브이젠의 경우 일반식품으로 편하게 섭취 가능하지만, 임신/수유 중이신 경우 담당 의사와 상의 후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Q. 다른 영양제와 같이 먹어도 되나요?

A. 브이젠은 일반식품으로 다른 영양제와 함께 섭취 가능합니다. 다만 30분-1시간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Q. 지병이 있거나 복용중인 약이 있는데 섭취 가능할까요?

A. 브이젠의 경우 일반식품으로 편하게 섭취 가능하지만, 복용 중인 의약품이 있는 경우 전성분 확인 후, 전문의와 상담을 권장 드립니다.



Q. 음주 전/후 섭취 가능할까요?

A. 브이젠은 일반 식품이지만, 음주 후 섭취를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음주 후 섭취 효과는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부작용 있나요?

A. 브이젠은 HACCP인증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일반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십니다.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표 확인 후 섭취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32


Q. 가상계좌에 금액을 잘못 입력했어요.

A.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 성함 : 

  - 전화번호  : 

  - 입금한 금액 :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연락이 오지 않아요.

A.혹시 주문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로 부탁드립니다.

  - 주문자 성함 : 

  - 주문자 연락처 : 


위 양식 맞춰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161


[카카오톡 채널 추가 쿠폰]


1.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2. 쿠폰 번호 복사


3. 구매하실 상품 선택 후 결제창에서 쿠폰 번호 입력하기


4. 결제


[쿠폰팩 쿠폰] - 쿠폰팩 이벤트 진행중일 경우에만 가능


1. 로그인


2. 마이페이지


3. 쿠폰에서 쿠폰 다운로드


4. 결제창에서 적용하기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는 쿠폰 적용 불가능

※ 쿠폰의 경우 1개만 적용 가능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62


데이배리어  전 제품은 홈페이지 주문 /  카카오톡 주문 / ARS 전화 주문으로 주문 가능하십니다.


ARS 전화번호 ▶ 1666-2805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29



Q. 상품이 불량이에요.

A. 상품 불량의 경우 왕복 배송비 무료로 교환/환불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성함:

전화번호:

불량 제품 사진



Q. 제가 시킨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A.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제품 개봉하지 마시고 요청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개봉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잘못 주문하신건은 교환 왕복 배송비 6,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지 오입력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경우 오배송으로 체크하지 말아주세요.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58



단순 변심 및 고객 개인 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왕복 배송비 6,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 절차 안내]



1. 교환 / 반품 신청


-회원 구매 >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교환/반품 신청

-네이버 페이 구매 > 네이버 페이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신청

-카카오 페이 구매 > 카카오 페이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신청


2. 회수


회수의 경우 교환/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진행됩니다 (우체국 택배)

※네이버 페이의 경우 회수 업체가 한진택배로 정해져 있습니다.


3. 상품 확인


회수된 제품이 물류센터로 들어오면 제품 확인을 진행합니다.


4. 교환 또는 반품


교환 - 물류센터로 들어온 뒤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발송이 진행됩니다


반품 - 물류센터로 들어온 뒤 영업일 기준 3일 이내로 순차적으로 처리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


가상계좌 - 반품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일 이내로 입금

신용카드 - 카드사에 따라 상이하지만 7일 이내로 결제건 취소


※ 쿠폰/적립금 사용 주문건 반품시 적립금과 쿠폰은 다시 돌아갑니다

다만 쿠폰의 사용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교환 / 반품시 유의사항]


세트 구성 제품 개봉 흔적이 없을 경우 전체 환불만 가능한 점 안내해 드립니다. 


구성품 중 1개의 제품이라도 개봉한 흔적이 있을 경우 환불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75



[취소 문의]


Q.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주문건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페이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시며, 카카오페이 주문건의 경우 카카오페이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십니다.  ARS 또는 카카오톡 주문건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산상 배송 준비중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된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Q. 상품이 출고되었다고 하는데 취소 하고싶어요.

A. 홈페이지 1:1 문의 혹은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출고된 이후의 취소 건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산상 배송 준비중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된 경우 취소 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변경 문의] 


Q. 주소/전화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A.상품이 출고된 후 배송지 / 전화번호 변경은 불가능하며, 

상품이 출고 전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능하십니다.(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주문건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고객의 오기입으로 배송이 잘못된 경우 저희쪽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결제 전 꼭 주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다면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성함:

전화번호:

변경 원하는 주소:


데이배리어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프로필 이미지
관리자
2023-03-28
조회 79

 


안녕하세요 데이배리어 입니다.


데이배리어의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 / 도서산간 지역은 3000원 / 5000원의 추가 배송비 발생)


업무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결제건까지 당일 출고 진행되고 있으며 ARS 주문 혹은 가상계좌 입금으로 결제 시 입금 확인 후 제품 출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고 후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택배사나 기타 지역 사정으로 인해 배송 완료까지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금요일 3시 이후 ~주말 주문건은 월요일에 출고) 


감사합니다:)

COMPANY | (주) 아이리스브라이트

 OWNER | 김민욱
BUSINESS LICENSE | 863-81-01831

E-MAIL | irisbright@irisbr.com
CALL CENTER | 070-8209-64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4470호
ADDRESS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16, 10층(대치동, 케이티앤지 타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민욱 (irisbright@irisbr.com)


OPEN | MON-FRI, 09:00-17:00
LUNCH | 12:00-13:00
CLOSE | SAT,SUN,HOLIDAY OFF
해외수출 문의하기 | global@irisbr.com
입금계좌 | 하나은행 225-910085-30004   주식회사 아이리스브라이트


고객센터 070-8209-6454 

COMPANY  |  (주) 아이리스브라이트   OWNER  |  김민욱 

BUSINESS LICENSE  |  863-81-01831  E-MAIL | irisbright@irisbr.com 

CALL CENTER  |  070-8209-64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4470호

ADDRESS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16, 10층(대치동, 케이티앤지 타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민욱 (irisbright@irisbr.com) 

고객센터 070-8209-6454 

OPEN  |  MON-FRI, 09:00-17:00 

LUNCH | 12:00-13:00

CLOSE  |  SAT,SUN,HOLIDAY OFF

해외수출 문의하기 |  global@irisbr.com

입금계좌 |  하나은행 225-910085-30004  주식회사 아이리스브라이트